[백신(바이러스) 프로그램] 카스퍼스키(Kaspersky) Endpoint Security 보안장애 기술지원
■ 카스퍼스키(Kaspersky) 백신 프로그램 구매시 아래와 같이 기술지원을 합니다.
1. 보안장애 접수
2. 장애 형태 분류
3. 시스템 장애 or 네트워크 장애 판단
4. 시스템 장애면 시스템 보안 기술지원팀에서 기술지원
네트워크 장애면 네트워크 보안 기술지원팀에서 기술지원
시스템 보안과 네트워크 보안의 복합적이면 서로 기술협의하여 장애 처리
5. 장애 처리 완료 후 기술지원 리포트 작성
6. 주간 및 월간 리포트 이메일 발송
■ 보안장애에 따른 처리 기준
처리기준 |
처리기한 |
비고 |
보안장애 처리 |
당일처리 |
고객 |
원격지원요청 |
접수 후 즉시 처리 |
고객 |
고객사 방문 요청 |
고객과 일정 협의 후 진행 |
고객사 협의 |
이메일 접수 |
메일 접수 후 당일 업무 시간 내에 처리 |
고객 |
주말 장애 처리 |
이메일 접수 후 메일로 회신 |
고객 |
■ 장애 유형별 소요기간
유형 |
소요시간 |
비고 |
갱신 |
최대 30분 |
|
사용 문의 |
최대 20분 |
|
애플리케이션 사용문의 |
최대 30분 |
|
애플리케이션 설치요청 |
최대 30분 |
|
수동 설치 파일 요청 |
최대 15분 |
|
원클릭 설치 파일 요청 |
최대 20분 |
|
오진신고 및 처리 |
최대 6시간 |
샘플 수집 및 업데이트 진행 |
바이러스 신고 및 처리 |
최대 6시간 |
샘플 수집 및 업데이트 진행 |
데모 |
최대 1시간 |
On-Site 지원, 고객 협의 |
정기점검 |
최대 1시간 |
On-Site 지원, 고객 협의 |
■ 문의 사항
- 가격 및 문의 사항은 : 070-8611-4853 / jyuhm@sntkor.com 엄정용 차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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